자주 쓰는 firefox add-ons.

다음은 제가 자주 쓰는 firefox add-ons에 대해서 간략한 하게 소개합니다.

1. Adblock Plus
무척 유명한 add-on중의 하나입니다. firefox로 browsing을 할때, 광고이미지나 플래쉬등을 숨겨서 보이지 않게 합니다.

2. Autohide
Firefox Full Screen을 teak하여 보일것과 보이지 않을 것을 customize하여 보여 줍니다. full screen을 자주 쓰는 분들에게 매우 유용합니다. 공식적으로 firefox add-ons 페이지에는 등록이 되어 있지 않는 것이 아쉽습니다.

3. BBCode
가끔 kldp등에서 BBCode로 글을 쓰고자 할때 유용합니다.

4. Delicious Bookmarks
이것도 무척 유명한 add-on이죠. 이것이 없으면, 저는 정말 인터넷을 할 수가 없습니다. 🙂 구글 크롬을 버리고 firefox로 온 대표적인 이유입니다. 🙂 Delicious로 등록된 bookmarking을 firefox의 Bookmark 대신에 쓸 수 있습니다. 가장 큰 장점은 다른곳에서 firefox를 쓸때 이 add-on이 있으면, 기존 bookmark를 그대로 가져온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5. FireGestures
마우스 제스쳐가 없으면, 역시 인터넷생활에 큰 불편함이 있습니다. 🙂 저에게는 필수와 같은 add-on입니다.

6. Tab Mix Plus
firefox의 tab에 관련한 feature 들을 customize하게 도와 줍니다.

7. TwitterFox
twitter에 접속하지 않고도 실시간으로 following하고 있는 분들의 글들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You May Also Like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